반응형
배우 이장우(37)와 조혜원(29)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조혜원의 SNS에서 이장우와 연관된 사진이 발견됐다.
이장우 측 관계자는 22일 인터뷰에서 "이장우가 조혜원과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나 선후배로 지내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런 와중 조혜원의 SNS에는 이장우의 우동집에 방문한 사진이 올라와 있다. 앞서 이장우는 지난 1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우동과 갈비 한 판을 판매하는 식당을 개업했다.
지난해 12월 눈이 펑펑 내리던 날 이 식당에 방문한 조혜원은 "눈도 오고 그래서. 추운 날엔 우동 한 그릇"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장우의 식당 이름도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사진 속 지인과 팔짱을 끼고 있는 조혜원은 식당 앞에서 한 손을 높이 들고 포즈를 취했다. 흩날리는 눈발에 가게 천막으로 몸을 피한 모습이다.
한편 이장우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등과 '팜유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도 백종원과 활약 중이다.
이장우 프로필
출생
1986. 6. 1.
신체
184cm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수상
2022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인기상 (나 혼자 산다) 2022년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나 혼자 산다. 팜유 라인) 경력
2010.07 경찰청 명예경찰관 경사
조혜원 프로필
신체
172cm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작품
군검사 도베르만, 낮과밤, 퍼퓸
반응형
댓글